에이프릴어학원, ‘2017 April 창의예술 콘서트’ 개최!!

입력 : 2017-10-16 16:17:29 / 수정 : 2017-10-16 16:18:13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의 ‘에이프릴어학원’이 ‘창의예술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 이하 에이프릴어학원)’은 오는 10월 29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2017 April 창의예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AI(인공지능)와 함께 경쟁과 협업이 요구되는 4차산업혁명시대에 더욱 중요시 되는 창의와 예술을 학생 및 학부모가 직접 체험하고 참여하도록 기획되었다.

콘서트는 토크콘서트와 뮤직콘서트로 구성된다.

1부 토크콘서트에서는 인지심리학 전문가 아주대 김경일 교수가 ‘메타인지를 이해하면 지혜가 보인다’는 주제로 강연을 하며, 이어서 청담러닝 임희성 전무와 함께 하는 ‘AI와 함께 살아갈 미래, 아이들 교육은 어떻게…?’ 라는 주제의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2부 뮤직콘서트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 3인조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인치엘로’의 팝페라 무대가 진행된다.

창의예술 콘서트는 에이프릴어학원이 대한민국 학생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감성을 기르는 기회를 폭 넓게 제공하기 위해 매년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에이프릴어학원을 비롯해 아이가르텐, 청담어학원 학생들뿐만 아니라 재학생의 초청이 있으면 참석할 수 있는 공개형 콘서트로 운영하여 참여 폭을 더욱 넓히고 있다.

에이프릴어학원은 이와 같이 학생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체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에이프릴어학원은 창의력과 표현력 향상에 초점을 둔 다독과 표현 기반의 커리큘럼 크리에이티브 러닝(Creative Learning)을 운영 중으로, 학생들은 주제기반의 통합교과로 구성된 1500권 이상의 책을 읽으며 배경지식을 확장하고 온오프라인 독후활동 및 사고도구를 활용하는 창의적 프로젝트 등을 연계해 체험의 폭을 넓힐 수 있다.

‘2017 April 창의예술 콘서트’ 참가 신청은 ㈜청담러닝 홈페이지 또는 각 지역의 April어학원 캠퍼스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